홈 유형 선택


기업회원 FAQ - 채용공고를 내고 싶은데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Home > 고객센터 >기업회원 FAQ - 채용공고를 내고 싶은데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 FAQ
  • |

개인회원 기업회원

  • 회원가입/ 탈퇴
  • 회원정보/ 아이디, 비밀번호
  • 채용공고 등록/ 관리
  • 인재정보열람
  • 유료서비스/ 결제
  • 기타 회원 서비스
  • HR서비스

채용공고를 내고 싶은데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분류 : 기업회원 FAQ - 채용공고를 내고 싶은데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 채용공고 등록/ 관리 조회수 : 4493



너스케입에 채용공고를 등록하시려면, 먼저 기업회원으로 가입하셔야 하며, 회원가입비는 무료입니다.

 

채용공고 등록시에도 별도의 등록비는 없습니다.

유료 서비스는 옵션으로 제공되고 있으므로 별도의 유료옵션을 이용하지 않으신다면, 공고 등록에 드는 비용은 없습니다(단, 파견·아웃소싱·대행·서치펌 기업회원에는 무료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기업회원으로 로그인 후 좌측 상단의 ‘채용공고 등록’을 클릭, 채용 내용을 입력하시면 채용공고가 등록됩니다. 

 

 



분류 제목 조회수
아무 데이터가 없습니다.